문법도 회화도 둘 다 충족시켜주는 최고의 강의 🥰
작성자
김정선
작성일
2023-01-25 18:15
조회
10624
빵빵 시작한지 이제 1달차 수강후기 남깁니다 🥰
저는 현재 호주에서 3년째 거주중인데요
기초가 없는 문법과 어디서 줏어들은 영어로 생활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던중에 정말로 영어를 잘 말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어요
인스타에서 열정적으로 하시는 모습을 보고 일단 해보자는
생각으로 수강했는데 정말 요근래 최고로 잘 한 일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하고있습니다 👍👍
영어는 학교에서 한 문법공부가 전부고
그것도 다 까먹고 문법에 대한 기초가 정말 없었어요
하지만 여기저기서 줏어들은 영어들이 있어서
일하면서 생활하면서 영어를 매일 쓰고는 있지만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없다는 것에
굉장히 답답함을 느끼고 있었어요
문법없이는 회화도 없다는 생각에
다른 문법 강의도 들어봤지만
실제 회화로 적용해서 말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꼈어요
하지만 선생님 수업은 문법을 배워서
바로 적용해서 쓸 수 있도록 가르쳐주셔서
정말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이었어요!
이렇게 꾸준히하면 나도 내가 원하는 말을
자유롭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친구들하고 좀 더 깊은 대화를 할 수 있지않을까?하는
미래에 대한 기대까지 하게 되었어요 😊😊
문법을 가르쳐주는 강의는 정말 많지만
이렇게 쉽게 그리고 실제 대화에 적용할 수 있게끔
가르쳐주시는 분은 많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는 일본어를 할 줄 아는데
아무래도 외국어를 한다하면 주변 사람들은
너 언어에 소질있나봐
영어는 금방 하겠다라고 말들을 했어요
하지만 그게 아닌데.. 나 영어 너무 어려운데..라고
저 스스로 생각하고 오히려 스트레스 받고
주변의 말들에 위축되고는 했어요
하지만 이 수업으로 인해서
어쩌면 할 수 있을 것 같아라는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기초없는 문법이 제 최고 약점이었는데
극복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 선생님 덕분입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에너지에 자극받아서
저도 아침에는 헬스장가고 낮에는 일하고
저녁에는 영어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어요
꾸준히 이 습관 이어가도록 노력해볼게요 😉
이번년도 말에는 선생님께 자신감 있게
저 영어 많이 늘었어요라고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주변에 문법기초가 없어서 고민이거나
문법을 실제 대화에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있으면 정말 꼭 선생님 강의 추천하고싶어요 👍👍
저는 현재 호주에서 3년째 거주중인데요
기초가 없는 문법과 어디서 줏어들은 영어로 생활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던중에 정말로 영어를 잘 말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어요
인스타에서 열정적으로 하시는 모습을 보고 일단 해보자는
생각으로 수강했는데 정말 요근래 최고로 잘 한 일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하고있습니다 👍👍
영어는 학교에서 한 문법공부가 전부고
그것도 다 까먹고 문법에 대한 기초가 정말 없었어요
하지만 여기저기서 줏어들은 영어들이 있어서
일하면서 생활하면서 영어를 매일 쓰고는 있지만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없다는 것에
굉장히 답답함을 느끼고 있었어요
문법없이는 회화도 없다는 생각에
다른 문법 강의도 들어봤지만
실제 회화로 적용해서 말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꼈어요
하지만 선생님 수업은 문법을 배워서
바로 적용해서 쓸 수 있도록 가르쳐주셔서
정말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이었어요!
이렇게 꾸준히하면 나도 내가 원하는 말을
자유롭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친구들하고 좀 더 깊은 대화를 할 수 있지않을까?하는
미래에 대한 기대까지 하게 되었어요 😊😊
문법을 가르쳐주는 강의는 정말 많지만
이렇게 쉽게 그리고 실제 대화에 적용할 수 있게끔
가르쳐주시는 분은 많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는 일본어를 할 줄 아는데
아무래도 외국어를 한다하면 주변 사람들은
너 언어에 소질있나봐
영어는 금방 하겠다라고 말들을 했어요
하지만 그게 아닌데.. 나 영어 너무 어려운데..라고
저 스스로 생각하고 오히려 스트레스 받고
주변의 말들에 위축되고는 했어요
하지만 이 수업으로 인해서
어쩌면 할 수 있을 것 같아라는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기초없는 문법이 제 최고 약점이었는데
극복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 선생님 덕분입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에너지에 자극받아서
저도 아침에는 헬스장가고 낮에는 일하고
저녁에는 영어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어요
꾸준히 이 습관 이어가도록 노력해볼게요 😉
이번년도 말에는 선생님께 자신감 있게
저 영어 많이 늘었어요라고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주변에 문법기초가 없어서 고민이거나
문법을 실제 대화에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있으면 정말 꼭 선생님 강의 추천하고싶어요 👍👍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0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820 |
초급반+상황별/영어공부 가성비 짱
신아영
|
2023.12.27
|
추천 0
|
조회 5713
|
신아영 | 2023.12.27 | 0 | 5713 |
| 819 |
2개월차 초급반/ 지민쌤은.... 사랑입니다~^^
함정명
|
2023.12.27
|
추천 0
|
조회 6561
|
함정명 | 2023.12.27 | 0 | 6561 |
| 818 |
매일 들어 평생 들어 빵빵
권가윤
|
2023.12.27
|
추천 0
|
조회 5745
|
권가윤 | 2023.12.27 | 0 | 5745 |
| 817 |
(초급반)이번이 마지막 기회다! 라고 생각하고 수강신청한 초급반 빵빵이
이유라
|
2023.12.27
|
추천 0
|
조회 5669
|
이유라 | 2023.12.27 | 0 | 5669 |
| 816 |
외국생활 하는 분들을 위한 수업이다..란 편견 완전 없어진 달!! 12월 E-month
김유래
|
2023.12.27
|
추천 0
|
조회 651
|
김유래 | 2023.12.27 | 0 | 651 |
| 815 |
[매일반] 3개월차 빵빵이-자신감과 자존감 높이기!
김유래
|
2023.12.27
|
추천 0
|
조회 5681
|
김유래 | 2023.12.27 | 0 | 5681 |
| 814 |
진짜 상황별 맞춤 그잡채!
유하나
|
2023.12.27
|
추천 0
|
조회 666
|
유하나 | 2023.12.27 | 0 | 666 |
| 813 |
초급반 2개월차 후기~~빵빵
남선우
|
2023.12.27
|
추천 0
|
조회 5573
|
남선우 | 2023.12.27 | 0 | 5573 |
| 812 |
초급반/ 24년도 빵빵 못참쥐
김미진
|
2023.12.27
|
추천 0
|
조회 5872
|
김미진 | 2023.12.27 | 0 | 5872 |
| 811 |
[초급반 수강후기] 2개월차 빵린이 솔직후기~.~
이유빈
|
2023.12.27
|
추천 0
|
조회 5844
|
이유빈 | 2023.12.27 | 0 | 58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