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 빵빵과 미국 정착기
작성자
임지니
작성일
2026-04-17 06:24
조회
932
안녕하세요!
저는 아쉽게도 이미 미국에 온 상태에서 빵빵을 접하게되었지만,
그래도 빵빵과 함께 미국에서 완전 새로운 전공을 시작해서 졸업, 편입 그리고 취업까지!
거의 6년에 걸친 세월동안 학업과 병행하느라 때로는 빵빵에 완전 100% 몰입을 할수없지만,
오가는 차안에서 듣기라도 하면서 놓지않으려고 했습니다.
학교에서도 직장에서도 영어를 못하는 사람은 정말 너무 저 밖에 없어서,
많이 주눅도 들고, 마음 상하는 일도 많았고, 지금도 여전히 노력중이지만,
그래도 조금씩 내 상황이 업그레이드 되어가면서, 빵빵과 함께한 영어도
차츰차츰 쌓이고, 발전해오고 있다는 것을 현장에서 종종 느낍니다.
저는 주로 새벽 출근인데, 늘 루틴으로 비몽사몽간에 빵빵을 들으며
밥을먹고 씻고 출근준비를 하고 직장 도착할때 까지 귀와 입을 움직이는데
이게 확실히 효과가 있는 일종의 의식?같아요.
지민쌤에게서 긍정 에너지 받으면서 생각을 영어로 하려하고 입도풀고 하다보면,
확실히 직장에서 영어 폭격을 당해도 조금씩 여유가 생기는걸 체감해요.
특히 기억에남는 리액션 특강! 정말 도움이 컸어요.
2-3개정도의 각각상황에 맞는 리액션들을 숨쉬듯이 내놓는다는게, 정~말 필요한 상황들이 많았거든요.
긴긴 학업끝에 졸업을 하여서 이제는 빵빵에 더 몰입할 시간이 많아졌고, 너무너무 설레입니다!
늘 과제와 직장에 치이다가, 이제는 이번달은 어떤 컨텐츠들이 나올지,
빵빵에서 배운것을 직장에서 공짜 영어 실습을 할생각에 출근도 약간 기대가 될것같아요.
오래오래 빵빵 이끌어주세요 쌤! 늘 감사합니다!!
저는 아쉽게도 이미 미국에 온 상태에서 빵빵을 접하게되었지만,
그래도 빵빵과 함께 미국에서 완전 새로운 전공을 시작해서 졸업, 편입 그리고 취업까지!
거의 6년에 걸친 세월동안 학업과 병행하느라 때로는 빵빵에 완전 100% 몰입을 할수없지만,
오가는 차안에서 듣기라도 하면서 놓지않으려고 했습니다.
학교에서도 직장에서도 영어를 못하는 사람은 정말 너무 저 밖에 없어서,
많이 주눅도 들고, 마음 상하는 일도 많았고, 지금도 여전히 노력중이지만,
그래도 조금씩 내 상황이 업그레이드 되어가면서, 빵빵과 함께한 영어도
차츰차츰 쌓이고, 발전해오고 있다는 것을 현장에서 종종 느낍니다.
저는 주로 새벽 출근인데, 늘 루틴으로 비몽사몽간에 빵빵을 들으며
밥을먹고 씻고 출근준비를 하고 직장 도착할때 까지 귀와 입을 움직이는데
이게 확실히 효과가 있는 일종의 의식?같아요.
지민쌤에게서 긍정 에너지 받으면서 생각을 영어로 하려하고 입도풀고 하다보면,
확실히 직장에서 영어 폭격을 당해도 조금씩 여유가 생기는걸 체감해요.
특히 기억에남는 리액션 특강! 정말 도움이 컸어요.
2-3개정도의 각각상황에 맞는 리액션들을 숨쉬듯이 내놓는다는게, 정~말 필요한 상황들이 많았거든요.
긴긴 학업끝에 졸업을 하여서 이제는 빵빵에 더 몰입할 시간이 많아졌고, 너무너무 설레입니다!
늘 과제와 직장에 치이다가, 이제는 이번달은 어떤 컨텐츠들이 나올지,
빵빵에서 배운것을 직장에서 공짜 영어 실습을 할생각에 출근도 약간 기대가 될것같아요.
오래오래 빵빵 이끌어주세요 쌤! 늘 감사합니다!!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61 |
[초급] 호주 살이 4개월차의 어학원 이후 선생님 강의를 선택한 이유!!
김서영
|
2026.05.29
|
추천 0
|
조회 396
|
김서영 | 2026.05.29 | 0 | 396 |
| 2260 |
[중급] 공부가 아닌 일상이 되는 영어
김현영
|
2026.05.29
|
추천 0
|
조회 416
|
김현영 | 2026.05.29 | 0 | 416 |
| 2259 |
[초급] 2개월 차, 벌써 빵빵 잉글리시에 완벽 적응했습니다!
김도희
|
2026.05.20
|
추천 0
|
조회 367
|
김도희 | 2026.05.20 | 0 | 367 |
| 2258 |
[초중] 한 달만 듣는 사람은 없는 빵빵 잉글리시!
이지선
|
2026.05.15
|
추천 0
|
조회 442
|
이지선 | 2026.05.15 | 0 | 442 |
| 2257 |
[상황별영어] 캐나다 🇨🇦 실전에서 완벽했던 빵빵! 학부모 상담의 시작과 끝은 빵빵이였습니다!!
최은진
|
2026.05.14
|
추천 0
|
조회 537
|
최은진 | 2026.05.14 | 0 | 537 |
| 2256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인풋은 강의로, 아웃풋은 전화영어로!
김도희
|
2026.05.09
|
추천 0
|
조회 441
|
김도희 | 2026.05.09 | 0 | 441 |
| 2255 |
[초급] 실행력 약한 저도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강의 !
조예원
|
2026.05.07
|
추천 0
|
조회 587
|
조예원 | 2026.05.07 | 0 | 587 |
| 2254 |
[초급] 빵빵이 7개월차 수강생입니다.
이유미
|
2026.05.06
|
추천 0
|
조회 597
|
이유미 | 2026.05.06 | 0 | 597 |
| 2253 |
[초급] 포기했다 돌아온 영어, 4개월의 변화 기록.....!
김미진
|
2026.05.06
|
추천 0
|
조회 606
|
김미진 | 2026.05.06 | 0 | 606 |
| 2252 |
[기초문법 무료특강후기] 기초를 다시 잡아준 무료 특강, 스피킹 방향이 보이다!
정여진
|
2026.05.05
|
추천 0
|
조회 571
|
정여진 | 2026.05.05 | 0 | 57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