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문법 무료특강후기] 영어공부의 지름길은 빵빵영어♥️
작성자
차승희
작성일
2026-05-04 13:45
조회
635
오늘 기초문법특강을 라이브로 듣고 후기남깁니다!
두더지영상이후 또 업그레이드 된 왕기초문법수업을 오늘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기본기 리마인드에 좋은 수업이었고, 중고급에서 배웠던 좋은 표현들도 문장구조 살펴가면서 표현을 활용해서 의문문 만드는 연습도 할 수 있었어요! 계속 이렇게 연습하니까 표현만 제대로 외우면 전화영어할 때 말하기 수월한것 같아요!!
오늘 수업 중에 중간에 엄청 디테일한 것들 I’m not in the mood for~ 랑 I’m in a good mood 에서 a 와 the 가 왜나오는지도 설명해주셔서 좋았구요 ! 중고급반에서 배웠던 단어들도 복습되서 좋았어요 ㅎㅎ
무료특강인걸 믿을 수 없을만큼 알차게 수업도 엄청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예전에 지민쌤 수업듣기 전에는 영어를 그동안 많이 해왔는데도 의문문 만드는게 부자연스럽고 생각을 했어야 했는데요..! 두더지영상듣고 정규수업시간에 계속 연습하면서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저 예전에는 문장구조에 대해서 정확하게 생각안하고 그동안 비효율적인 영어공부해온 것 같아요.. 지민쌤 수업을 들으면 마인드셋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최대한 빨리 효율적으로 하고싶은 말을 영어로 다 얘기하는 실력에 도달할 수 있는지 지름길을 알려주시는 것같아요.
말도안되게 몇 달안에 영어 마스터 이런 것이 아니라 영어는 끊임 없이 해야하는 거라고 해주시는데 전 이게 정말 맞다고 생각해요.
이 과정이 공부로서 힘든 게 아니라 영어가 삶에 녹아들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두더지영상이후 또 업그레이드 된 왕기초문법수업을 오늘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기본기 리마인드에 좋은 수업이었고, 중고급에서 배웠던 좋은 표현들도 문장구조 살펴가면서 표현을 활용해서 의문문 만드는 연습도 할 수 있었어요! 계속 이렇게 연습하니까 표현만 제대로 외우면 전화영어할 때 말하기 수월한것 같아요!!
오늘 수업 중에 중간에 엄청 디테일한 것들 I’m not in the mood for~ 랑 I’m in a good mood 에서 a 와 the 가 왜나오는지도 설명해주셔서 좋았구요 ! 중고급반에서 배웠던 단어들도 복습되서 좋았어요 ㅎㅎ
무료특강인걸 믿을 수 없을만큼 알차게 수업도 엄청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예전에 지민쌤 수업듣기 전에는 영어를 그동안 많이 해왔는데도 의문문 만드는게 부자연스럽고 생각을 했어야 했는데요..! 두더지영상듣고 정규수업시간에 계속 연습하면서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저 예전에는 문장구조에 대해서 정확하게 생각안하고 그동안 비효율적인 영어공부해온 것 같아요.. 지민쌤 수업을 들으면 마인드셋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최대한 빨리 효율적으로 하고싶은 말을 영어로 다 얘기하는 실력에 도달할 수 있는지 지름길을 알려주시는 것같아요.
말도안되게 몇 달안에 영어 마스터 이런 것이 아니라 영어는 끊임 없이 해야하는 거라고 해주시는데 전 이게 정말 맞다고 생각해요.
이 과정이 공부로서 힘든 게 아니라 영어가 삶에 녹아들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61 |
[초급] 호주 살이 4개월차의 어학원 이후 선생님 강의를 선택한 이유!!
김서영
|
2026.05.29
|
추천 0
|
조회 396
|
김서영 | 2026.05.29 | 0 | 396 |
| 2260 |
[중급] 공부가 아닌 일상이 되는 영어
김현영
|
2026.05.29
|
추천 0
|
조회 418
|
김현영 | 2026.05.29 | 0 | 418 |
| 2259 |
[초급] 2개월 차, 벌써 빵빵 잉글리시에 완벽 적응했습니다!
김도희
|
2026.05.20
|
추천 0
|
조회 367
|
김도희 | 2026.05.20 | 0 | 367 |
| 2258 |
[초중] 한 달만 듣는 사람은 없는 빵빵 잉글리시!
이지선
|
2026.05.15
|
추천 0
|
조회 442
|
이지선 | 2026.05.15 | 0 | 442 |
| 2257 |
[상황별영어] 캐나다 🇨🇦 실전에서 완벽했던 빵빵! 학부모 상담의 시작과 끝은 빵빵이였습니다!!
최은진
|
2026.05.14
|
추천 0
|
조회 538
|
최은진 | 2026.05.14 | 0 | 538 |
| 2256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인풋은 강의로, 아웃풋은 전화영어로!
김도희
|
2026.05.09
|
추천 0
|
조회 441
|
김도희 | 2026.05.09 | 0 | 441 |
| 2255 |
[초급] 실행력 약한 저도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강의 !
조예원
|
2026.05.07
|
추천 0
|
조회 588
|
조예원 | 2026.05.07 | 0 | 588 |
| 2254 |
[초급] 빵빵이 7개월차 수강생입니다.
이유미
|
2026.05.06
|
추천 0
|
조회 597
|
이유미 | 2026.05.06 | 0 | 597 |
| 2253 |
[초급] 포기했다 돌아온 영어, 4개월의 변화 기록.....!
김미진
|
2026.05.06
|
추천 0
|
조회 607
|
김미진 | 2026.05.06 | 0 | 607 |
| 2252 |
[기초문법 무료특강후기] 기초를 다시 잡아준 무료 특강, 스피킹 방향이 보이다!
정여진
|
2026.05.05
|
추천 0
|
조회 572
|
정여진 | 2026.05.05 | 0 | 57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