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와 사람 둘다 잡는 빵빵🍞
작성자
오선미
작성일
2025-04-02 15:37
조회
5078
영어만 배우는 줄 알았는데, 에너지 충전까지 🎁 챙겨주는 수업!
녹화본 수업인데도, 마치 라방 수업인듯 열정 한가득이 전달된답니다.
선생님의 목소리엔 늘 열정과 진심이 담겨 있어서 ⏰시간과 거리를 떠나 제 귀에 정확히 전달되네요.
“자기들아~” 하고 부르는 단호한 듯 따뜻한 음성엔 이상하게도 혼나면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힘이 있어요.
혼내는 게 아니라, 깨워주는 말이라서^^
👍선생님 스스로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회복하고, 감정을 다스리는 모습은 그대로 수강생들에게 선한 영향력이 있어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4월도 열심히 따라가볼까 합니다!!!
모두 화이팅!!!!
녹화본 수업인데도, 마치 라방 수업인듯 열정 한가득이 전달된답니다.
선생님의 목소리엔 늘 열정과 진심이 담겨 있어서 ⏰시간과 거리를 떠나 제 귀에 정확히 전달되네요.
“자기들아~” 하고 부르는 단호한 듯 따뜻한 음성엔 이상하게도 혼나면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힘이 있어요.
혼내는 게 아니라, 깨워주는 말이라서^^
👍선생님 스스로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회복하고, 감정을 다스리는 모습은 그대로 수강생들에게 선한 영향력이 있어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4월도 열심히 따라가볼까 합니다!!!
모두 화이팅!!!!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11 |
[중급] 2년차 빵빵 수강후기
주수희
|
2026.04.03
|
추천 0
|
조회 1450
|
주수희 | 2026.04.03 | 0 | 1450 |
| 2210 |
[특강후기] 이것만 입에 붙어도 스몰톡 가능!!
허다현
|
2026.04.03
|
추천 0
|
조회 1559
|
허다현 | 2026.04.03 | 0 | 1559 |
| 2209 |
[중급] 빵빵 없이는 이제 안된다 이정도면 중독이다 어쩔수가 없다
김연영
|
2026.04.03
|
추천 0
|
조회 1430
|
김연영 | 2026.04.03 | 0 | 1430 |
| 2208 |
[초급] 같은 수업을 3번 듣는 이유? 들어보면 압니다! 빵빵은 개미지옥이에요.
원유경
|
2026.04.02
|
추천 0
|
조회 1432
|
원유경 | 2026.04.02 | 0 | 1432 |
| 2207 |
[고급] 더 적게 말하기 위해 영어를 배우는 극 I의 고급반 후기
배현진
|
2026.04.02
|
추천 0
|
조회 1233
|
배현진 | 2026.04.02 | 0 | 1233 |
| 2206 |
[초급] 영어가 ‘공부’가 아니라 ‘말’이 되는 지금 이순간~
이유미
|
2026.04.02
|
추천 0
|
조회 1287
|
이유미 | 2026.04.02 | 0 | 1287 |
| 2205 |
[초급] 인생 영어수업 찾았다… 결국 다시 돌아옴
배주현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05
|
배주현 | 2026.04.01 | 0 | 1405 |
| 2204 |
[초급] 3개월차 신입 빵빵이가 말하는 빵빵잉글리시 후기
김윤경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85
|
김윤경 | 2026.04.01 | 0 | 1485 |
| 2203 |
[초급반+aaaaa] 더 많은 마일리지 쌓으려고 카드 알아보셨나요? 당신이 원하는 그 카드 입니다.
류유현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69
|
류유현 | 2026.04.01 | 0 | 1469 |
| 2202 |
[초급] N년째 수강중~! 빵빵이의 2026년 3월달 빵빵 수강리얼후기 (미라클 라이프, 리액션 특강, 총복습 특강 등)
김민경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74
|
김민경 | 2026.04.01 | 0 | 147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