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직장인 세시생 3개월 후기
작성자
이혜민
작성일
2026-03-26 21:54
조회
1686
26년 1월부터 시작한 빵린이 입니다.
한국에 있는 외국계회사에 이직을 하면서 친구의 추천으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학교 다닐 때 문법만 깔짝..거린 수준)
매일매일 영어공부를 해야한다는 쌤의 말을 꾸준히 실천하기 위해서 출퇴근길, 점심시간에 짬이 날 때마다 빵빵을 듣고 있어요. 3개월간 루틴이 완전히 바꼈습니다!
다른 공부를 병행하고 있어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하여 틈틈히 하고 당일 강의는 당일 듣기 하려고 노오력 중입니다!!!
제가 이렇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에너지와 원동력은 수업시간에 해주시는 마인드셋팅, 지민쌤의 에너지가 큰 것 같아요.
스피킹 위주의 수업이라 왕초보인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그 또한 지민쌤이 해결해주십니다!!
수업 시간에는 다른 거(핸드폰 확인 등) 하지 않고 뽝 집중하기!
아직까지 어렵지만 3개월 밖에 안됐으니! 열심히 해보렵니다!!! 1년차 수강후기를 남길 날이 기대되네요
이번 3월에는 특강도 해주셨는데 특강 내용이 너무 도움 되었어요! 회사에 외국인분과 말하려면 단답밖에 못하고 있는데 얼른 체화시켜서 떠들어보고싶어요,,,!
그래도 MBTI 배운거 조금 써먹었다고 영어가 더 재밌어진거 있죠^^ 역시 아웃풋이 중요한 것 같아요!!!
한국에 있는 외국계회사에 이직을 하면서 친구의 추천으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학교 다닐 때 문법만 깔짝..거린 수준)
매일매일 영어공부를 해야한다는 쌤의 말을 꾸준히 실천하기 위해서 출퇴근길, 점심시간에 짬이 날 때마다 빵빵을 듣고 있어요. 3개월간 루틴이 완전히 바꼈습니다!
다른 공부를 병행하고 있어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하여 틈틈히 하고 당일 강의는 당일 듣기 하려고 노오력 중입니다!!!
제가 이렇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에너지와 원동력은 수업시간에 해주시는 마인드셋팅, 지민쌤의 에너지가 큰 것 같아요.
스피킹 위주의 수업이라 왕초보인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그 또한 지민쌤이 해결해주십니다!!
수업 시간에는 다른 거(핸드폰 확인 등) 하지 않고 뽝 집중하기!
아직까지 어렵지만 3개월 밖에 안됐으니! 열심히 해보렵니다!!! 1년차 수강후기를 남길 날이 기대되네요
이번 3월에는 특강도 해주셨는데 특강 내용이 너무 도움 되었어요! 회사에 외국인분과 말하려면 단답밖에 못하고 있는데 얼른 체화시켜서 떠들어보고싶어요,,,!
그래도 MBTI 배운거 조금 써먹었다고 영어가 더 재밌어진거 있죠^^ 역시 아웃풋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11 |
[중급] 2년차 빵빵 수강후기
주수희
|
2026.04.03
|
추천 0
|
조회 1450
|
주수희 | 2026.04.03 | 0 | 1450 |
| 2210 |
[특강후기] 이것만 입에 붙어도 스몰톡 가능!!
허다현
|
2026.04.03
|
추천 0
|
조회 1559
|
허다현 | 2026.04.03 | 0 | 1559 |
| 2209 |
[중급] 빵빵 없이는 이제 안된다 이정도면 중독이다 어쩔수가 없다
김연영
|
2026.04.03
|
추천 0
|
조회 1430
|
김연영 | 2026.04.03 | 0 | 1430 |
| 2208 |
[초급] 같은 수업을 3번 듣는 이유? 들어보면 압니다! 빵빵은 개미지옥이에요.
원유경
|
2026.04.02
|
추천 0
|
조회 1431
|
원유경 | 2026.04.02 | 0 | 1431 |
| 2207 |
[고급] 더 적게 말하기 위해 영어를 배우는 극 I의 고급반 후기
배현진
|
2026.04.02
|
추천 0
|
조회 1233
|
배현진 | 2026.04.02 | 0 | 1233 |
| 2206 |
[초급] 영어가 ‘공부’가 아니라 ‘말’이 되는 지금 이순간~
이유미
|
2026.04.02
|
추천 0
|
조회 1287
|
이유미 | 2026.04.02 | 0 | 1287 |
| 2205 |
[초급] 인생 영어수업 찾았다… 결국 다시 돌아옴
배주현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05
|
배주현 | 2026.04.01 | 0 | 1405 |
| 2204 |
[초급] 3개월차 신입 빵빵이가 말하는 빵빵잉글리시 후기
김윤경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84
|
김윤경 | 2026.04.01 | 0 | 1484 |
| 2203 |
[초급반+aaaaa] 더 많은 마일리지 쌓으려고 카드 알아보셨나요? 당신이 원하는 그 카드 입니다.
류유현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69
|
류유현 | 2026.04.01 | 0 | 1469 |
| 2202 |
[초급] N년째 수강중~! 빵빵이의 2026년 3월달 빵빵 수강리얼후기 (미라클 라이프, 리액션 특강, 총복습 특강 등)
김민경
|
2026.04.01
|
추천 0
|
조회 1474
|
김민경 | 2026.04.01 | 0 | 147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