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전화영어세팅해주신 지민쌤감사합니다 and Thanks to Tim
작성자
차승희
작성일
2026-02-05 13:11
조회
2778
저는 5개월째 빵빵수강하고 있는데 12월 전화영어트라이얼부터 1월까지 전화영어하고 이번달 또 재등록했어요!!
한달 커피값만 아껴도 충분히 수강할 수 있는 금액이라 사실 가성비라고 생각이 들어서
최대한 아웃풋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전화영어를 처음해본 건 아니었는데 정말오랜만에 하다보니 첨에 엄청 떨렸던 것같아요.
다른데서 전화영어를 할 때는 매번 선생님이 바뀌거나(그럼 매번 인사, 스몰톡으로 1분정도는 날아감..ㅠㅠ)
같은 선생님과 하려면 원하는 시간대에 하기도 어려워서 연속성이 좀 떨어졌어요.
그리고 영어관련 질문 외에는 일방적으로 질문을 받고 제가 말하는 식의 전화영어가 많았던 것 같은데
지민쌤이 세팅해주신 전화영어에서는 정말 리얼 대화하는 느낌으로 전화영어를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연속성이 있다보니 좀 더 편하게 제 얘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수업 중에 지민쌤이 다시 되물어보기도 하고 티키타카하고 리액션을 잘하라고 알려주셨는데
처음에 전화영어를 할때는 긴장되서 언제 무슨 질문을 해야할지 버벅였거든요. 중간중간 pause하는 순간도 많았어요.
그런데 이제 두달째가 되니 이제 좀 대화를 하고 있구나 생각이 듭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계속 말하면서 입을 푸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은게
전화영어를 중간에 2주만에 했더니 또 말이 생각처럼 바로 안나와서 스스로 당황스러웠어요.
그렇다고 영어공부를 아예 쉰 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매일 스피킹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 느꼈고 이번달에 지민쌤의 호주스토리를 들으면서 정말 실감했습니다.
전 해외에 있지도 않고 외국인과 말할 기회가 너무 부족해서 평소에 전화영어로라도 말할 기회를 갖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
전화영어의 최대장점은 매달 교재에서 내가 쓰고 싶은 표현이나 문장이 나왔을 때 더 집중하고 잘 외우고 그 달에 바로 써먹을 수 있다는 점인 것같아요.
가끔 선생님이 여유되실 때는 피드백주실 때도 있는데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저번엔 원어민선생님께서 따로 한명씩 짧은 코멘트도 주셨는데 감동받았지 뭐에요..!!!)
완전 감동모먼트.. 라이브까지 같이하면 진짜 환상의 콤비네이션인데 라이브는 매번 마이크를 켤 수는 없는 상황이라 아쉽습니다. 마음이 헤이해질 겨를이 없어요.
진짜 쌤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된다는 말이 찐이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 공부하라고 자극 만땅 주시는 지민썜과 함께면 영어 못할 수가 없잖아요..!! ❤️
빵빵 is a must, 전화영어 is a must!
한달 커피값만 아껴도 충분히 수강할 수 있는 금액이라 사실 가성비라고 생각이 들어서
최대한 아웃풋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전화영어를 처음해본 건 아니었는데 정말오랜만에 하다보니 첨에 엄청 떨렸던 것같아요.
다른데서 전화영어를 할 때는 매번 선생님이 바뀌거나(그럼 매번 인사, 스몰톡으로 1분정도는 날아감..ㅠㅠ)
같은 선생님과 하려면 원하는 시간대에 하기도 어려워서 연속성이 좀 떨어졌어요.
그리고 영어관련 질문 외에는 일방적으로 질문을 받고 제가 말하는 식의 전화영어가 많았던 것 같은데
지민쌤이 세팅해주신 전화영어에서는 정말 리얼 대화하는 느낌으로 전화영어를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연속성이 있다보니 좀 더 편하게 제 얘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수업 중에 지민쌤이 다시 되물어보기도 하고 티키타카하고 리액션을 잘하라고 알려주셨는데
처음에 전화영어를 할때는 긴장되서 언제 무슨 질문을 해야할지 버벅였거든요. 중간중간 pause하는 순간도 많았어요.
그런데 이제 두달째가 되니 이제 좀 대화를 하고 있구나 생각이 듭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계속 말하면서 입을 푸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은게
전화영어를 중간에 2주만에 했더니 또 말이 생각처럼 바로 안나와서 스스로 당황스러웠어요.
그렇다고 영어공부를 아예 쉰 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매일 스피킹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 느꼈고 이번달에 지민쌤의 호주스토리를 들으면서 정말 실감했습니다.
전 해외에 있지도 않고 외국인과 말할 기회가 너무 부족해서 평소에 전화영어로라도 말할 기회를 갖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
전화영어의 최대장점은 매달 교재에서 내가 쓰고 싶은 표현이나 문장이 나왔을 때 더 집중하고 잘 외우고 그 달에 바로 써먹을 수 있다는 점인 것같아요.
가끔 선생님이 여유되실 때는 피드백주실 때도 있는데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저번엔 원어민선생님께서 따로 한명씩 짧은 코멘트도 주셨는데 감동받았지 뭐에요..!!!)
완전 감동모먼트.. 라이브까지 같이하면 진짜 환상의 콤비네이션인데 라이브는 매번 마이크를 켤 수는 없는 상황이라 아쉽습니다. 마음이 헤이해질 겨를이 없어요.
진짜 쌤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된다는 말이 찐이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 공부하라고 자극 만땅 주시는 지민썜과 함께면 영어 못할 수가 없잖아요..!! ❤️
빵빵 is a must, 전화영어 is a must!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191 |
[특강후기] 리액션 공손하게 말하기 특강 어디서도 듣지못하는 강의가 무료라니!!
이지은
|
2026.03.26
|
추천 0
|
조회 1864
|
이지은 | 2026.03.26 | 0 | 1864 |
| 2190 |
[특강후기] 리액션 특강 후기
이영희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848
|
이영희 | 2026.03.25 | 0 | 1848 |
| 2189 |
[특강후기] 리액션 특강 수강 후기) 감정 담아서 재미있게 스몰톡 하려면 왕필수!!! 리액션 잘하자~!
이은자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688
|
이은자 | 2026.03.25 | 0 | 1688 |
| 2188 |
[초급] 빵빵 3개월차 후기!
김수연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646
|
김수연 | 2026.03.25 | 0 | 1646 |
| 2187 |
[중고급] 6개월째 빵빵 수강하면서 살면서 가장 영어스피킹 많이 하고 있는 중📚
차승희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827
|
차승희 | 2026.03.20 | 0 | 1827 |
| 2186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인풋과 아웃풋을 동시에 하는 방법!
김주휘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037
|
김주휘 | 2026.03.04 | 0 | 2037 |
| 2185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합리적인 가격에 원어민과 영어실력 향상시키고 싶다? > 빵빵잉글리시 전화영어
선유나
|
2026.02.16
|
추천 0
|
조회 2628
|
선유나 | 2026.02.16 | 0 | 2628 |
| 2184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전화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정혜원
|
2026.02.10
|
추천 0
|
조회 2953
|
정혜원 | 2026.02.10 | 0 | 2953 |
| 2183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미국에 있지만 원어민 전화영어가 너무 훌륭한 이유
김지운
|
2026.02.09
|
추천 0
|
조회 2880
|
김지운 | 2026.02.09 | 0 | 2880 |
| 2182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아웃풋을 늘려주는 최고의 방법!
이지은
|
2026.02.09
|
추천 0
|
조회 2832
|
이지은 | 2026.02.09 | 0 | 28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