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수강후기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챗지피티도 인정한 가성비갑 안하면 손해인 전화영어!!!

작성자
오세원
작성일
2026-02-05 20:40
조회
2912
1월에 본격 런칭한 전화영어 신청해서 들은 해외 사는 빵빵이에요~ 해외 사는데 그냥 어디든 전화걸면 다 영어로 전화 가능한데 머하러 돈내고 전화영어 하나 생각하실 거 같아요.

근대 해외 살아도 영어만하면 극심한 introvert 가 되는 저같은 성격은 외국인 친구 사기귀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한국인들도 많은 동네라 주변 지인들, 아이 친구도 엄마들도 선생님도 한국인이에요;;;;
영어를 써도 거의 그로서리 쇼핑이나 주문이나 용건이 있는 짧은 대화정도인데….
이마저도 요즘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정말 발달하여, 말 않고 용건 해결할 수 것들도 많아져 더 영어로 말할 일이 사라지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외국인과 이렇게 스몰토크 를 할 일이 정말 없더라구요.
정말 해외에 가서도 금방 현지인들과 친구 되어 수다하시는 extraverted 지민샘 보면 진짜 넘 부러우면서 롤모델로 삼고….
그리고 수업과 연계되어 하니 먼가 수업에서 배운것들도 연계해서 써 볼 기회가 될까 하는 기대를 갖고 신청하게 되었어요.

전 빵빵 전화영어 를 하며 가장 좋았던 점은… 신청만 하고, 도망가지 못하게 샘과 스태프분들이 꼼꼼이 스케줄 체크하면서 5번 다 팀샘과 전화통화하도록 케어해 주신 점이에요~
전에도 킴*리 몇번 신청한 적은 있는데, 어느 샘으로 할까 골라 수업 신청 이나 예약하는 것도 시간 걸리고, 예약해 놓고 먼말을 할지 몰라 고민하다 막판에 캔슬하며 수업료 날리기 일쑤였는데…
이번에는 덕분에 한번도 안 빠지고 다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부담 없는 시간도 좋았어요. 한번 통화에 약 12-13분정도인데, 시간이 길면 (내가 통화에서 잘 못말한거 듣기도 싫은데) 통화 내용 리뷰하는데도 오래 안 걸리고, 짧은 주제 한두개 정도만 미리 생각하면 되더라구요. (물론 얘기가 어떻게 튈지 몰라 그 주제를 못 써먹을 때도 있지만요)
그러나 전화영어 준비하면서 무슨말을 할지 영어로 문장을 생각해보고 모르면 찾아보며 연습해 보는 과정에서 2-3줄 영어 일기 를 쓰는게
아닌 말로 하는거라 영작에 도움되서 좋고, 수업 때 배운 표현들을 녹여 나의 문장 만들기를 해볼 수 있는 것도 좋아요.
또 수업 중 배운걸 실전으로 말하고 연습해 보기도 히구요.

그리고 지민샘께서 녹음하라 하셔서 녹음해서 통화한 직후 들어보는데, 통화 때 못알아들은 부분들도 다시금 이해하게 되고, 나의 문제점, 지난번보다 나아진 점 등을 알고 다음번 전화 영어 에서 느낀 것들을 고쳐서 하려 하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전화영어 해 주시는 Tim 샘 도 아주 훌륭하신 분이에요~ 보통 미국에서 표준 발음으로 여겨지는 미국 mid-east 출신에 한국에서 오랜시간 사시며 영어 선생님으로 일하시는 분이셔서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에 적격인 분을 지민쌤께서 영입하셨더라구요. 실제로 발음도 정말 듣기 좋고 굉장히 깨끗해서 정말 많이 도움 되구요.
영어 스피킹 늘리고 싶은 학생들 수업을 많이 하셔서 인내심도 좋고, 말이 서툴러도 무슨말 하고 싶은지 잘 캐치해주세요. 대화 흐름이 잘 되도록 잘 이끌어주시고, 같은 선생님과 계속 대화를 이어가니 그동안의 서로의 인포가 쌓여 좋더라구요.
(예를 들어… 타 플랫폼처럼 매번 선생님 바뀌어 자기소개만 많이 안해도 좋다 ㅎㅎ)

전화영어를 해 본적이 없어 챗지피티에 가격이랑 해서 물으니 좋은 가격에 제공하시는 거다 라고 하며… 저한테 필요한건 이거라며 횟수 적다고 더 늘리라고 푸쉬줄 정도의 가성비갑 안하면 손해인 전화영어!! 일주일에 스벅 한두번 갈 돈 아껴 전화영어 해보는거 완전 추천해요!!
전체 0

전체 2,27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191
[특강후기] 리액션 공손하게 말하기 특강 어디서도 듣지못하는 강의가 무료라니!!
이지은 | 2026.03.26 | 추천 0 | 조회 1864
이지은 2026.03.26 0 1864
2190
[특강후기] 리액션 특강 후기
이영희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848
이영희 2026.03.25 0 1848
2189
[특강후기] 리액션 특강 수강 후기) 감정 담아서 재미있게 스몰톡 하려면 왕필수!!! 리액션 잘하자~!
이은자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688
이은자 2026.03.25 0 1688
2188
[초급] 빵빵 3개월차 후기!
김수연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646
김수연 2026.03.25 0 1646
2187
[중고급] 6개월째 빵빵 수강하면서 살면서 가장 영어스피킹 많이 하고 있는 중📚
차승희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827
차승희 2026.03.20 0 1827
2186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인풋과 아웃풋을 동시에 하는 방법!
김주휘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037
김주휘 2026.03.04 0 2037
2185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합리적인 가격에 원어민과 영어실력 향상시키고 싶다? > 빵빵잉글리시 전화영어
선유나 | 2026.02.16 | 추천 0 | 조회 2628
선유나 2026.02.16 0 2628
2184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전화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정혜원 | 2026.02.10 | 추천 0 | 조회 2953
정혜원 2026.02.10 0 2953
2183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미국에 있지만 원어민 전화영어가 너무 훌륭한 이유
김지운 | 2026.02.09 | 추천 0 | 조회 2879
김지운 2026.02.09 0 2879
2182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아웃풋을 늘려주는 최고의 방법!
이지은 | 2026.02.09 | 추천 0 | 조회 2831
이지은 2026.02.09 0 2831

빵빵잉글리시 어학원

사업자 번호: 653-91-02232

대표자: 박지민

사업자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8, 위워크 5층 501

대표번호: 010-3294-3652

대표계좌: 기업은행 091-195150-04-018  빵빵잉글리시

Paypal: Individual Request

이메일 주소: bbangbbangenglish@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5-부산진-23호

top
Copyright © 2021

Setup Menus in Admin Panel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