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 이건 그냥 신청해야해요!
작성자
이소형
작성일
2026-02-07 10:55
조회
2707
저는 빵빵잉글리쉬 8개월 정도 수강했는데요! 수업 때도 좋았지만 전화영어 찐찐 좋았어요!
선생님 수업들으면서 영어 배울 때는 그때 배운것 활용하고 문장 완벽하게 빨리나오게 연습을 하는, 즉 훈련하는 상황인데요..전화영어를 하다보니
일단 쌩으로 영어에 노출되다보니까 선생님 하는 말에 집중해야하고 그 대답을 준비해야하고 바로바로 문장으로 상황에 맞게 말해야하는 진짜 찐 대화를 경험했지요..
첫날에는 했던말., 준비한 말만 반복하고 .,.못 알아들으면 당황했고 내 스스로 이 분위기가 어색해서 계속 어~~~,,음~~~ 반복했지요,,.결국!! 이불킥하고 못한말 엄청 후회해했어요ㅜㅜ
근데 두번째, 세번째 전화영어할 수로 익숙해졌어요! 일단 선생님한테 정확하지 않은 문장은 바로바로 수정해달라 요청했구요~ 제가 못 알아들은 문장은 미안한데 다시 말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그리고 차근차근 말하려하니 마음도 편해져서 전화 영어 하면 할수록 편해졌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무지 편하게 리드해주셔요~~^^
그러니까 준비도 안 한 문장들이~ 지민선생님과 훈련했던 문장들이 ~툭툭 나왔고~ 선생님이 정말 정확하고 적절한 문장이라고 칭찬해주니 기분이 더욱 좋아져서 업되어서 더 적극적으로 말하게되고~ 그렇게 말하니까 재미있어지고~ 미국에 한번도 안가봐서~ 궁금했던 미국 문화(특히 회사 )도 물어보고~ 정보도 알게되고~ 너무 좋았어요~!!
물론 한달 뿐이 안했지만 대만족이예요~~~~ 지민샘과 계속 문법, 어휘, 문장에 대해 훈련하고~ 원어민 선생님과 실제 쌩 대화하면서 스피킹연습하고 ~~ 진짜 영어 레벨업하기 좋은 환경이예요~~
열정만 갖고 오시면 되어요~그리고 지민샘이 하라는데로 따라가면 되어요~~^^
영어 레벌업하고 싶으면 강추입니다!!!!!!
선생님 수업들으면서 영어 배울 때는 그때 배운것 활용하고 문장 완벽하게 빨리나오게 연습을 하는, 즉 훈련하는 상황인데요..전화영어를 하다보니
일단 쌩으로 영어에 노출되다보니까 선생님 하는 말에 집중해야하고 그 대답을 준비해야하고 바로바로 문장으로 상황에 맞게 말해야하는 진짜 찐 대화를 경험했지요..
첫날에는 했던말., 준비한 말만 반복하고 .,.못 알아들으면 당황했고 내 스스로 이 분위기가 어색해서 계속 어~~~,,음~~~ 반복했지요,,.결국!! 이불킥하고 못한말 엄청 후회해했어요ㅜㅜ
근데 두번째, 세번째 전화영어할 수로 익숙해졌어요! 일단 선생님한테 정확하지 않은 문장은 바로바로 수정해달라 요청했구요~ 제가 못 알아들은 문장은 미안한데 다시 말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그리고 차근차근 말하려하니 마음도 편해져서 전화 영어 하면 할수록 편해졌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무지 편하게 리드해주셔요~~^^
그러니까 준비도 안 한 문장들이~ 지민선생님과 훈련했던 문장들이 ~툭툭 나왔고~ 선생님이 정말 정확하고 적절한 문장이라고 칭찬해주니 기분이 더욱 좋아져서 업되어서 더 적극적으로 말하게되고~ 그렇게 말하니까 재미있어지고~ 미국에 한번도 안가봐서~ 궁금했던 미국 문화(특히 회사 )도 물어보고~ 정보도 알게되고~ 너무 좋았어요~!!
물론 한달 뿐이 안했지만 대만족이예요~~~~ 지민샘과 계속 문법, 어휘, 문장에 대해 훈련하고~ 원어민 선생님과 실제 쌩 대화하면서 스피킹연습하고 ~~ 진짜 영어 레벨업하기 좋은 환경이예요~~
열정만 갖고 오시면 되어요~그리고 지민샘이 하라는데로 따라가면 되어요~~^^
영어 레벌업하고 싶으면 강추입니다!!!!!!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191 |
[특강후기] 리액션 공손하게 말하기 특강 어디서도 듣지못하는 강의가 무료라니!!
이지은
|
2026.03.26
|
추천 0
|
조회 1864
|
이지은 | 2026.03.26 | 0 | 1864 |
| 2190 |
[특강후기] 리액션 특강 후기
이영희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848
|
이영희 | 2026.03.25 | 0 | 1848 |
| 2189 |
[특강후기] 리액션 특강 수강 후기) 감정 담아서 재미있게 스몰톡 하려면 왕필수!!! 리액션 잘하자~!
이은자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688
|
이은자 | 2026.03.25 | 0 | 1688 |
| 2188 |
[초급] 빵빵 3개월차 후기!
김수연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646
|
김수연 | 2026.03.25 | 0 | 1646 |
| 2187 |
[중고급] 6개월째 빵빵 수강하면서 살면서 가장 영어스피킹 많이 하고 있는 중📚
차승희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827
|
차승희 | 2026.03.20 | 0 | 1827 |
| 2186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인풋과 아웃풋을 동시에 하는 방법!
김주휘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037
|
김주휘 | 2026.03.04 | 0 | 2037 |
| 2185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합리적인 가격에 원어민과 영어실력 향상시키고 싶다? > 빵빵잉글리시 전화영어
선유나
|
2026.02.16
|
추천 0
|
조회 2628
|
선유나 | 2026.02.16 | 0 | 2628 |
| 2184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전화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정혜원
|
2026.02.10
|
추천 0
|
조회 2953
|
정혜원 | 2026.02.10 | 0 | 2953 |
| 2183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미국에 있지만 원어민 전화영어가 너무 훌륭한 이유
김지운
|
2026.02.09
|
추천 0
|
조회 2880
|
김지운 | 2026.02.09 | 0 | 2880 |
| 2182 |
[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아웃풋을 늘려주는 최고의 방법!
이지은
|
2026.02.09
|
추천 0
|
조회 2831
|
이지은 | 2026.02.09 | 0 | 28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