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작성자
이은자
작성일
2026-05-31 16:20
조회
283
꾸준히 빵빵잉글리시 우리 지민쌤과 함께 영어 공부를 해오고 있는 빵빵이 입니다.
지민쌤을 만나서 영어공부 방식도 바뀌고 더 재미있게 하게 되었다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에요!
이 전에는 뭔가 많은 영어단어를 다 빨리 외워서 내 머릿속에 넣어야할 것 같고,
다양한 영어표현들도 하나하나 다 흡수하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공부해왔거든요.
(내가 무슨 천재인줄 알았냐고!!!!...ㅋㅋㅋㅋ)
그리고 청소년 시절을 보내며 강박적으로 해왔던 습관, 쌤이 말씀하시는 거 다 많이 받아적기.ㅎㅎㅎ
(적어봤자 제대로 다시 보냐구... 그래서 그게 내 머릿속에 들어가냐구... No!!!)
지민쌤과 함께 공부해오면서 그리고 시간이 흐르면서 필기에 집착을 버리게 되었어요.
쓸 시간에 한번이라도 더 지민쌤 스피킹 듣고 따라서 크게 빵빵 말하는 것이 훨씬 도움 되기 때문이죠!
처음부터 정확하게 어떻게 기억하고 머릿속에 다 저장하겠어요.
자연스럽게 체화가 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따라 말하고 영어로 생각하면서 연습하기가 최고더라구요.
그리고 강의 시간동안 지민쌤이 열정적으로 대화문 형식으로 계속 스피킹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정말 외국인과 대화하고 있다는 상상 속에서 재미있게 따라갈 수 있어요. 최고최고~!!!
역시나 이번달도 다양한 단어들과 표현을 접목해서 문법들과 녹여내며 스피킹 했어요.
특히나 정말 좋은 내용들이 한가득인 대화문도 좋았구요. 계속 복습해 나가려구요!
또 지민쌤이 빵빵이들 공부하라고 전체복습스피킹 강의도 진행해주셔서 그 파일과
빵빵의 시그니처 RAM파일로 반복해서 듣고 따라 말하면서 집안일도 하고 그래요.
정말 중요한 것은 강의시간때만이 아니라, 가능하면 나의 환경도 계속 영어에 노출시키도록 하기!
항상 쌤 말씀을 리마인드하며 또 다음달도 꾸준히 루틴 이어갈 예정이에요~
점점 더워지는 여름, 영어공부로 더 열정 불태워 볼래요! 아자자자~!
지민쌤을 만나서 영어공부 방식도 바뀌고 더 재미있게 하게 되었다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에요!
이 전에는 뭔가 많은 영어단어를 다 빨리 외워서 내 머릿속에 넣어야할 것 같고,
다양한 영어표현들도 하나하나 다 흡수하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공부해왔거든요.
(내가 무슨 천재인줄 알았냐고!!!!...ㅋㅋㅋㅋ)
그리고 청소년 시절을 보내며 강박적으로 해왔던 습관, 쌤이 말씀하시는 거 다 많이 받아적기.ㅎㅎㅎ
(적어봤자 제대로 다시 보냐구... 그래서 그게 내 머릿속에 들어가냐구... No!!!)
지민쌤과 함께 공부해오면서 그리고 시간이 흐르면서 필기에 집착을 버리게 되었어요.
쓸 시간에 한번이라도 더 지민쌤 스피킹 듣고 따라서 크게 빵빵 말하는 것이 훨씬 도움 되기 때문이죠!
처음부터 정확하게 어떻게 기억하고 머릿속에 다 저장하겠어요.
자연스럽게 체화가 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따라 말하고 영어로 생각하면서 연습하기가 최고더라구요.
그리고 강의 시간동안 지민쌤이 열정적으로 대화문 형식으로 계속 스피킹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정말 외국인과 대화하고 있다는 상상 속에서 재미있게 따라갈 수 있어요. 최고최고~!!!
역시나 이번달도 다양한 단어들과 표현을 접목해서 문법들과 녹여내며 스피킹 했어요.
특히나 정말 좋은 내용들이 한가득인 대화문도 좋았구요. 계속 복습해 나가려구요!
또 지민쌤이 빵빵이들 공부하라고 전체복습스피킹 강의도 진행해주셔서 그 파일과
빵빵의 시그니처 RAM파일로 반복해서 듣고 따라 말하면서 집안일도 하고 그래요.
정말 중요한 것은 강의시간때만이 아니라, 가능하면 나의 환경도 계속 영어에 노출시키도록 하기!
항상 쌤 말씀을 리마인드하며 또 다음달도 꾸준히 루틴 이어갈 예정이에요~
점점 더워지는 여름, 영어공부로 더 열정 불태워 볼래요! 아자자자~!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54
|
김송이 | 2026.06.12 | 0 | 54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236
|
김주휘 | 2026.06.05 | 0 | 236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155
|
정여진 | 2026.06.04 | 0 | 155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161
|
차승희 | 2026.06.03 | 0 | 161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166
|
양윤정 | 2026.06.02 | 0 | 166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152
|
황혜숙 | 2026.06.02 | 0 | 152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82
|
이현서 | 2026.05.31 | 0 | 282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60
|
이은자 | 2026.05.31 | 0 | 260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83
|
이은자 | 2026.05.31 | 0 | 283 |
| 2262 |
[초급] 늘 작심삼일이었던 영어 공부, 빵빵 듣고난후로는 달라요
진미리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68
|
진미리 | 2026.05.31 | 0 | 26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