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수강후기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작성자
이은자
작성일
2026-05-31 17:03
조회
260
빵빵잉글리시에는 없는게 없다!!
이러니 빵빵이로써 행복행복 왕 행복ㅎㅎㅎㅎ
지민쌤의 열정적인 강의로 인풋 시간 챙기고, 원어민 전화영어로 Tim쌤과 아웃풋 시간 갖기.
이렇게 모두 다 챙길 수 있음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영어를 배우면 배울수록 아무래도 내 입 밖으로 자연스럽게 영어가 튀어나오길 바라는 마음 다 똑같잖아요?
그럼 어쨌든 실제 원어민과 대화를 해봐야 하는데, 아무래도 기회가 쉽지 않더라구요.
의도적으로 그 기회를 만들려면, 요즘 다양한 오프라인 모음들이 있으니 그런곳을 찾아 가거나
최소 채팅을 하며 원어민 친구를 만들어 대화를 해보거나 할 수 있죠.
그런데 현생에 지쳐가는 저는 ㅎㅎㅎㅎㅎ 그 기회도 잘 못 만들고, 만들 자신감도 부족했던 거죠.
그러던 와중에 빵빵에 원어민 전화영어가 생기면서 꾸준히 해오고 있답니다!
저는 일단 외국인과 눈이 마주치거나, 통화만해도 한~껏 긴장하는 타입이에요.
그래서 아는 문장도 입 밖으로 잘 안나오거나, 어색하게 웃거나, 못 알아들은 것도 그냥 지나가버리죠.
그런데 Tim쌤과 전화영어를 하면서 천천히 그런 자세를 고쳐가고 있어요.
전화영어 처음에도 그저 통화임에도 불구하고 완전 떨었어요. 심박수 올라가고..(달리기 하는줄..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일단 떨지 않고 그냥 자신있게 평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레벨이라도 되어보자를 목표로 두었죠.
'이것은 아주 가벼운 스몰토크다.'라는 마인드로 최근에 있었던 일이나 주말의 계획 등등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통화중에 잘 못들은 부분이 있다면, 다시 말해줄 수 있냐고 적중히 질문도 할수 있게 되었죠.
또 제가 헷갈려하는 단어를 Tim쌤이 짚어주시고, 몰랐던 표현에 대해서 의미도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특히 제 이야기에 리액션을 정말 잘해주시니 또 제가 답할 수 있고, 저도 쌤한테 질문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지민쌤과 본강의에서 배우고 익혔던 표현과 문법을 녹여, 그 문장을 직접 내 뱉으며 써먹어 볼 수 있으니 최고죠!
그래서 완전완전 필수라는 생각이 더 강력히 들어요.
머릿 속으로 아는 것 만으로 끝내지 말고, 진짜 입 밖으로 내뱉으면서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기!
계속 즐기면서 연습해 나가려구요! 다음 달에는 특정 주제를 정해 대화해볼 생각이에요.
전화영어 아주 소중한 시간이랍니다~
전체 0

전체 2,27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271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53
김송이 2026.06.12 0 53
2270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236
김주휘 2026.06.05 0 236
2269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155
정여진 2026.06.04 0 155
2268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161
차승희 2026.06.03 0 161
2267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166
양윤정 2026.06.02 0 166
2266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152
황혜숙 2026.06.02 0 152
2265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81
이현서 2026.05.31 0 281
2264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60
이은자 2026.05.31 0 260
2263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81
이은자 2026.05.31 0 281
2262
[초급] 늘 작심삼일이었던 영어 공부, 빵빵 듣고난후로는 달라요
진미리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68
진미리 2026.05.31 0 268

빵빵잉글리시 어학원

사업자 번호: 653-91-02232

대표자: 박지민

사업자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8, 위워크 5층 501

대표번호: 010-3294-3652

대표계좌: 기업은행 091-195150-04-018  빵빵잉글리시

Paypal: Individual Request

이메일 주소: bbangbbangenglish@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5-부산진-23호

top
Copyright © 2021

Setup Menus in Admin Panel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