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작성자
양윤정
작성일
2026-06-02 16:59
조회
166
저는 과거에도 빵빵 지민쌤 강의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워킹맘으로 처음 빵빵을 접했을 땐 아이가 하나였는데 지금은 둘이네요 ㅎㅎ
EBS강의, 유튜브, 뭐 유명하다는 영어 강의도 들어봤지만..왜 내 실력은 그대로인지..
왜 회사에 외국분들이 오면 아무말 못하는지...
제 모습이 너무 창피하고 안타깝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외국분들이 들어왔을 때 지민쌤이 알려준 문장이 생각나는 거 있죠?
그때 느꼈어요. 아..난 빵빵을 들어야 한다..다시 지민쌤을 만나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5월부터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들을 때마다 너무 놀라워요.
계속 말로 해보라는 지민쌤..
내가 말하고 싶은 표현들을 영어로 알려주시고,
아니 이런 표현들이 있다고? 이렇게 디테일하게 문법을 알려주신다고? 정말 놀라워요..지금도 놀라요 ㅎㅎㅎ
이런 강의가 어디있나요?
저는 복습하면서도 내가 이런 문장을 말로 하고 있다니..!! 제 스스로에게 놀랍습니다..
6월 강의도 너무 기대됩니다!
복습도 너무 재미있고, 출퇴근하면서 계속 혼자 중얼중얼, 영어 연기도 해보고 ㅋㅋ
무튼 영어의 신세계에요!!
지민쌤이 오래오래 강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이런 강의 진짜 없어요...찐 후기 입니당!!!
초급 열심히 듣고 중급으로 가는 게 목표입니다!!
워킹맘으로 처음 빵빵을 접했을 땐 아이가 하나였는데 지금은 둘이네요 ㅎㅎ
EBS강의, 유튜브, 뭐 유명하다는 영어 강의도 들어봤지만..왜 내 실력은 그대로인지..
왜 회사에 외국분들이 오면 아무말 못하는지...
제 모습이 너무 창피하고 안타깝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외국분들이 들어왔을 때 지민쌤이 알려준 문장이 생각나는 거 있죠?
그때 느꼈어요. 아..난 빵빵을 들어야 한다..다시 지민쌤을 만나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5월부터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들을 때마다 너무 놀라워요.
계속 말로 해보라는 지민쌤..
내가 말하고 싶은 표현들을 영어로 알려주시고,
아니 이런 표현들이 있다고? 이렇게 디테일하게 문법을 알려주신다고? 정말 놀라워요..지금도 놀라요 ㅎㅎㅎ
이런 강의가 어디있나요?
저는 복습하면서도 내가 이런 문장을 말로 하고 있다니..!! 제 스스로에게 놀랍습니다..
6월 강의도 너무 기대됩니다!
복습도 너무 재미있고, 출퇴근하면서 계속 혼자 중얼중얼, 영어 연기도 해보고 ㅋㅋ
무튼 영어의 신세계에요!!
지민쌤이 오래오래 강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이런 강의 진짜 없어요...찐 후기 입니당!!!
초급 열심히 듣고 중급으로 가는 게 목표입니다!!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51
|
김송이 | 2026.06.12 | 0 | 51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236
|
김주휘 | 2026.06.05 | 0 | 236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155
|
정여진 | 2026.06.04 | 0 | 155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160
|
차승희 | 2026.06.03 | 0 | 160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166
|
양윤정 | 2026.06.02 | 0 | 166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151
|
황혜숙 | 2026.06.02 | 0 | 151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79
|
이현서 | 2026.05.31 | 0 | 279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59
|
이은자 | 2026.05.31 | 0 | 259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81
|
이은자 | 2026.05.31 | 0 | 281 |
| 2262 |
[초급] 늘 작심삼일이었던 영어 공부, 빵빵 듣고난후로는 달라요
진미리
|
2026.05.31
|
추천 0
|
조회 267
|
진미리 | 2026.05.31 | 0 | 26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