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중급반 빵빵 후기 ෆ
작성자
최혜원
작성일
2024-11-30 17:03
조회
6846
작년 6개월 수강하고 올해 다시 빵빵 수강중인 수강생입니다. 빵빵 안듣는 동안 FOMO에 허우적대다가 ㅋㅋㅋ 올해는 빵빵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 기뻐요 ㅎㅎ
저도 빵빵듣기 전엔 “온라인”영어 회화에 걱정이 많았지만 첫 강의 듣고 바로 확신이 섰어요. 나 이 선생님과 오래가겠구나 라고요.
빵빵듣기 전에 전 여러 오프라인 회화 학원을 다녔는데요.. 돈 아깝단 생각을 정말 많이 했어요. 특히 몇 문장 알려주고 이를 사용해 ’학생들끼리‘ 대화시킬땐.. 최악이었죠. 영어 못하는 사람끼리 대화시켜 봤자 대화가 이어지지도 않고 그날 배운 문장 외엔 특별히 영어를 사용하지도 않아요.
이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좋은 점은 선생님께서 학생에게 문장을 내뱉을 수 있게 코칭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단지 한두문장에 끝나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우리가 친구와 대화하듯이 영어를 시키세요.
말그대로 우리가 평소에 하는 말을 영어로 내뱉을 수 있게요! 물론 바로 완벽해질 순 없죠. 그래도 꾸준함을 가지고 하면 늘 수 있다는 확신이 드는 수업입니다.
이번달 강의는 v,r 등 발음을 신경써서 발음해라고 말씀해주신 덕에 제가 평소에 게을리 발음하고 있었구나 라고 알게됐습니다. 이제는 자주 쓰는 really도 특히나 신경써서 발음하게 됐어요 ㅎㅎ
선생님 말씀처럼 영어 회화는 단기로 되는 게 아니라, 꾸준함이 제일 중요한데 꾸준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지민쌤과 동기부여 팍팍 시켜주는 빵빵이들이 있어 늘 감사합니다 ෆ ෆ
단기완성 영어회화 이런거에 속지마세요.. 저도 들어봤어요 ㅠㅜ 헛돈 쓰지마시구 남들보다 빠르게 빵빵 시작하세요 ㅎㅎ 우리 같이 공부해요 !
저도 빵빵듣기 전엔 “온라인”영어 회화에 걱정이 많았지만 첫 강의 듣고 바로 확신이 섰어요. 나 이 선생님과 오래가겠구나 라고요.
빵빵듣기 전에 전 여러 오프라인 회화 학원을 다녔는데요.. 돈 아깝단 생각을 정말 많이 했어요. 특히 몇 문장 알려주고 이를 사용해 ’학생들끼리‘ 대화시킬땐.. 최악이었죠. 영어 못하는 사람끼리 대화시켜 봤자 대화가 이어지지도 않고 그날 배운 문장 외엔 특별히 영어를 사용하지도 않아요.
이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좋은 점은 선생님께서 학생에게 문장을 내뱉을 수 있게 코칭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단지 한두문장에 끝나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우리가 친구와 대화하듯이 영어를 시키세요.
말그대로 우리가 평소에 하는 말을 영어로 내뱉을 수 있게요! 물론 바로 완벽해질 순 없죠. 그래도 꾸준함을 가지고 하면 늘 수 있다는 확신이 드는 수업입니다.
이번달 강의는 v,r 등 발음을 신경써서 발음해라고 말씀해주신 덕에 제가 평소에 게을리 발음하고 있었구나 라고 알게됐습니다. 이제는 자주 쓰는 really도 특히나 신경써서 발음하게 됐어요 ㅎㅎ
선생님 말씀처럼 영어 회화는 단기로 되는 게 아니라, 꾸준함이 제일 중요한데 꾸준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지민쌤과 동기부여 팍팍 시켜주는 빵빵이들이 있어 늘 감사합니다 ෆ ෆ
단기완성 영어회화 이런거에 속지마세요.. 저도 들어봤어요 ㅠㅜ 헛돈 쓰지마시구 남들보다 빠르게 빵빵 시작하세요 ㅎㅎ 우리 같이 공부해요 !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2 |
[초급] 빵빵을 듣고 빵며들었어요~
박지원
|
2026.06.25
|
추천 0
|
조회 30
|
박지원 | 2026.06.25 | 0 | 30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66
|
김송이 | 2026.06.12 | 0 | 166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409
|
김주휘 | 2026.06.05 | 0 | 409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27
|
정여진 | 2026.06.04 | 0 | 227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42
|
차승희 | 2026.06.03 | 0 | 242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45
|
양윤정 | 2026.06.02 | 0 | 245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21
|
황혜숙 | 2026.06.02 | 0 | 221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51
|
이현서 | 2026.05.31 | 0 | 451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29
|
이은자 | 2026.05.31 | 0 | 429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65
|
이은자 | 2026.05.31 | 0 | 46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