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매일반 후기 [ 이번 달도 지민쌤이 다~~~하셨습니다]
작성자
신지원
작성일
2024-12-01 20:59
조회
7502
11월 이번 달도 지민쌤이 다~~~하셨습니다
11개월 차 매일반 빵빵이는 진짜 한 달 한 달 수업 내용 소중 그 자체..
그냥 이 수업을 듣고 있는 게 마냥 행복하고.. 좋아요..
매일반 수업 들으면 초급, 중급 내용 겹치듯 복습 효과도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영어 노출이 적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일반 수업 통해 영어에 많이 노출하려고 시작했는데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지난달 시작한 타임랩스!
도움을 많이 받아서 이번 달도 자진해서 꾸준히 하고 있어요
의지박약이라면 꼭 시작하세요! 저는 집에서만 주로 하다가 이제 카페에서도 아무렇지 않게 타임랩스 켜고 수업 듣기 시작했어요 who cares?
타임랩스랑 눈치싸움하면서 조금 더 수업에 집중할 수 있지요 !
며칠 전 나혼자산다 프로그램 보는데
기안84가 마라톤 하려고 뉴욕을 갔더라구요
어떤 외국인이 기안84보고 you must be famous 하는데
이번 달 배운 must 수업 내용 생각이 나기도 하면서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꼭 영어가 아니더라도 광고나 생활에서 어떤 문장을 딱 들으면 수업에서 배웠던 내용이 바로 연관되어서 신기하다 아는 만큼 보이고 들리는구나 아 정말 헛되지 않구나 싶어요
저 처음에 I think / I knew 배울 때 솔직히 이해가 잘 안 갔는데
이번 달 수업 중간에 선생님이 짧게 설명해 주셨는데 갑자기 아~하고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지민쌤이 지금은 이해가 안 되더라도 계속 수업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처음엔 어려워도 나중에는 이해가 된다고 했던 말이 퍼뜩 떠올랐어요..
쌤을 믿고 프로세스를 믿으라는 말씀 진짜 백 번 천 번 맞습니다
I should've 도 버버벅 거리고 어려웠는데 ㅠㅠ 이제는 입에서 잘도 나옵니다
매일반 꾸준히 듣다 보니 이제 초급반 수업은 필기할 내용이 확실히 적어졌고 그래도 내용 100% 다 알지는 못하고 수업 중간에 쌤이 추가로 알려주시는 내용도 많아서 초급반도 앞으로 계속 듣을 예정입니다!
중급반은 진짜 대화문 내용 미쳤어요 이런 내용 어디서 배울 수 있겠어요 약간 시사적인 내용도 있고 확실히 초급반보다는 업그레드된 내용이라서 초급반에서는 기본기 튼튼하게 쌓고 중급반에서는 초급반에서 배운 내용 틀을 조금 더 확장시켜주는데 진짜 매일반 시작한 저를 칭찬해주고 싶어요
11월 달 역시 수업 알차고 좋았습니다 제가 조금만 더 흡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만 노력하면 됩니다 모두 12월달도 등록하셨나요? 네 저두요..12월 달에도 으쌰으쌰하며 행동하는 빵빵이가 되겠습니다 !
지민쌤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꾸_벅)
11개월 차 매일반 빵빵이는 진짜 한 달 한 달 수업 내용 소중 그 자체..
그냥 이 수업을 듣고 있는 게 마냥 행복하고.. 좋아요..
매일반 수업 들으면 초급, 중급 내용 겹치듯 복습 효과도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영어 노출이 적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일반 수업 통해 영어에 많이 노출하려고 시작했는데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지난달 시작한 타임랩스!
도움을 많이 받아서 이번 달도 자진해서 꾸준히 하고 있어요
의지박약이라면 꼭 시작하세요! 저는 집에서만 주로 하다가 이제 카페에서도 아무렇지 않게 타임랩스 켜고 수업 듣기 시작했어요 who cares?
타임랩스랑 눈치싸움하면서 조금 더 수업에 집중할 수 있지요 !
며칠 전 나혼자산다 프로그램 보는데
기안84가 마라톤 하려고 뉴욕을 갔더라구요
어떤 외국인이 기안84보고 you must be famous 하는데
이번 달 배운 must 수업 내용 생각이 나기도 하면서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꼭 영어가 아니더라도 광고나 생활에서 어떤 문장을 딱 들으면 수업에서 배웠던 내용이 바로 연관되어서 신기하다 아는 만큼 보이고 들리는구나 아 정말 헛되지 않구나 싶어요
저 처음에 I think / I knew 배울 때 솔직히 이해가 잘 안 갔는데
이번 달 수업 중간에 선생님이 짧게 설명해 주셨는데 갑자기 아~하고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지민쌤이 지금은 이해가 안 되더라도 계속 수업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처음엔 어려워도 나중에는 이해가 된다고 했던 말이 퍼뜩 떠올랐어요..
쌤을 믿고 프로세스를 믿으라는 말씀 진짜 백 번 천 번 맞습니다
I should've 도 버버벅 거리고 어려웠는데 ㅠㅠ 이제는 입에서 잘도 나옵니다
매일반 꾸준히 듣다 보니 이제 초급반 수업은 필기할 내용이 확실히 적어졌고 그래도 내용 100% 다 알지는 못하고 수업 중간에 쌤이 추가로 알려주시는 내용도 많아서 초급반도 앞으로 계속 듣을 예정입니다!
중급반은 진짜 대화문 내용 미쳤어요 이런 내용 어디서 배울 수 있겠어요 약간 시사적인 내용도 있고 확실히 초급반보다는 업그레드된 내용이라서 초급반에서는 기본기 튼튼하게 쌓고 중급반에서는 초급반에서 배운 내용 틀을 조금 더 확장시켜주는데 진짜 매일반 시작한 저를 칭찬해주고 싶어요
11월 달 역시 수업 알차고 좋았습니다 제가 조금만 더 흡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만 노력하면 됩니다 모두 12월달도 등록하셨나요? 네 저두요..12월 달에도 으쌰으쌰하며 행동하는 빵빵이가 되겠습니다 !
지민쌤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꾸_벅)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2 |
New [초급] 빵빵을 듣고 빵며들었어요~
박지원
|
2026.06.25
|
추천 0
|
조회 10
|
박지원 | 2026.06.25 | 0 | 10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60
|
김송이 | 2026.06.12 | 0 | 160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385
|
김주휘 | 2026.06.05 | 0 | 385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17
|
정여진 | 2026.06.04 | 0 | 217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30
|
차승희 | 2026.06.03 | 0 | 230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35
|
양윤정 | 2026.06.02 | 0 | 235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09
|
황혜숙 | 2026.06.02 | 0 | 209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23
|
이현서 | 2026.05.31 | 0 | 423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13
|
이은자 | 2026.05.31 | 0 | 413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42
|
이은자 | 2026.05.31 | 0 | 4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