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 1개월차 후기!!
작성자
유지애
작성일
2025-04-08 17:03
조회
5948
3월부터 시작해서 한 달 빵빵이로 영어 공부하고 있어요!
우선 한달을 빵빵잉글리쉬로 공부하며 느낀 점은,
쌤이 정말 영어 강의를 잘하시고! 열정이 많으시다는게 잘 느껴져요!! 강의를 잘 듣기만 해도 돈이 정말 아깝지 않은 강의입니다 ㅎㅎ
매번 문법이며 표현들이며 유용한 것들만 들고와서 머리에 때려넣어 주시는 느낌 가득!!
녹화 강의로 들었는데 녹강으로 들어도 쌤 얼굴이 크게 있어서 항상 쌤이 지켜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집중할 수 밖에 없는??? 무엇보다 수업시간 꽉꽉 채워서 스피킹 계속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영어 단어나 표현을 아는거랑 입으로 내뱉는거는 완전 다른 이야기잖아요!!! 무엇보다 시제에도 집착(?)처럼 캐치해서 고칠 수 있게 해주시는데 저한테는 이게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시제 다 알아도 말 하다보면 시제 틀리고 그러거든요, 근데 지민쌤은 계속 시제를 주의해서 말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그 덕분에 지금은(1달 밖에 안됐지만) 시제에 노력해서 말하려고 노력중이고 조금씩 괜찮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ㅎㅎ +처음에는 살짝 헷갈려도 수업시간 동안 내내 말하도록 하니까 단어나 표현들이 점차 익숙해지는 느낌? 2시간 듣고나면 dead tired이긴 하지만 그만큼 2시간 동안 집중해서 듣는다는 뜻이겠죠??
To be honest,,,,,,, 3월에는 해외에 있고 다른 일을 하면서 듣느라 제대로 수업을 못들었는데 4월은 정말 열심히 들어보려구요!! 3월 제대로 못들었을때도 너무 좋았어서 이번 달이 너무 기대됩니다!!!
화이팅!!!
우선 한달을 빵빵잉글리쉬로 공부하며 느낀 점은,
쌤이 정말 영어 강의를 잘하시고! 열정이 많으시다는게 잘 느껴져요!! 강의를 잘 듣기만 해도 돈이 정말 아깝지 않은 강의입니다 ㅎㅎ
매번 문법이며 표현들이며 유용한 것들만 들고와서 머리에 때려넣어 주시는 느낌 가득!!
녹화 강의로 들었는데 녹강으로 들어도 쌤 얼굴이 크게 있어서 항상 쌤이 지켜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집중할 수 밖에 없는??? 무엇보다 수업시간 꽉꽉 채워서 스피킹 계속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영어 단어나 표현을 아는거랑 입으로 내뱉는거는 완전 다른 이야기잖아요!!! 무엇보다 시제에도 집착(?)처럼 캐치해서 고칠 수 있게 해주시는데 저한테는 이게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시제 다 알아도 말 하다보면 시제 틀리고 그러거든요, 근데 지민쌤은 계속 시제를 주의해서 말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그 덕분에 지금은(1달 밖에 안됐지만) 시제에 노력해서 말하려고 노력중이고 조금씩 괜찮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ㅎㅎ +처음에는 살짝 헷갈려도 수업시간 동안 내내 말하도록 하니까 단어나 표현들이 점차 익숙해지는 느낌? 2시간 듣고나면 dead tired이긴 하지만 그만큼 2시간 동안 집중해서 듣는다는 뜻이겠죠??
To be honest,,,,,,, 3월에는 해외에 있고 다른 일을 하면서 듣느라 제대로 수업을 못들었는데 4월은 정말 열심히 들어보려구요!! 3월 제대로 못들었을때도 너무 좋았어서 이번 달이 너무 기대됩니다!!!
화이팅!!!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2 |
[초급] 빵빵을 듣고 빵며들었어요~
박지원
|
2026.06.25
|
추천 0
|
조회 25
|
박지원 | 2026.06.25 | 0 | 25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64
|
김송이 | 2026.06.12 | 0 | 164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399
|
김주휘 | 2026.06.05 | 0 | 399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24
|
정여진 | 2026.06.04 | 0 | 224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37
|
차승희 | 2026.06.03 | 0 | 237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41
|
양윤정 | 2026.06.02 | 0 | 241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14
|
황혜숙 | 2026.06.02 | 0 | 214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37
|
이현서 | 2026.05.31 | 0 | 437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22
|
이은자 | 2026.05.31 | 0 | 422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55
|
이은자 | 2026.05.31 | 0 | 4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