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전화영어 후기] 내돈내산 2개월차 리얼 후기!
작성자
김미진
작성일
2026-02-08 11:07
조회
2988
빵빵 원어민 전화영어 2개월차 후기입니다!
저는 본 수업에서 배운 내용 활용 및 원어민과 대화를 하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어요. 복습을 하지만 혼자 뱉어볼뿐이라서 티키타카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팀쌤 전화영어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역시 제 선택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팀쌤은 원어민이셔서 원어민 억양 및 발음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구, 제가 개떡같이 말해도....정말 찰떡 같이 알아들어주세요!! 그리고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사실 혼자 할때는....잘 나오던 말도 원어민 앞에서는 왜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지! 그래도 몇 회차하면서 점점 익숙해지고 있어 그것 또한 너무 만족스러워요. 특히 좋았던 점은 제가 말을 더듬거나 틀리게 말해도 중간에 끊지 않고 끝까지 들어주시는 점이예요!
그 후에 더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바로바로 고쳐주시니까 부담 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2개월이 지난 지금은 완벽한 문장이 아니어도 일단 말해보자는 마음이 생겼고, 예전보다 훨씬 빠르게 영어로 반응하게 된 제 모습이 스스로도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지민쌤 감사의 인사를!! 저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신 팀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고민하시는 분들!! 그냥 일단 신청하세요!!
저는 본 수업에서 배운 내용 활용 및 원어민과 대화를 하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어요. 복습을 하지만 혼자 뱉어볼뿐이라서 티키타카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팀쌤 전화영어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역시 제 선택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팀쌤은 원어민이셔서 원어민 억양 및 발음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구, 제가 개떡같이 말해도....정말 찰떡 같이 알아들어주세요!! 그리고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사실 혼자 할때는....잘 나오던 말도 원어민 앞에서는 왜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지! 그래도 몇 회차하면서 점점 익숙해지고 있어 그것 또한 너무 만족스러워요. 특히 좋았던 점은 제가 말을 더듬거나 틀리게 말해도 중간에 끊지 않고 끝까지 들어주시는 점이예요!
그 후에 더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바로바로 고쳐주시니까 부담 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2개월이 지난 지금은 완벽한 문장이 아니어도 일단 말해보자는 마음이 생겼고, 예전보다 훨씬 빠르게 영어로 반응하게 된 제 모습이 스스로도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지민쌤 감사의 인사를!! 저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신 팀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고민하시는 분들!! 그냥 일단 신청하세요!!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2 |
New [초급] 빵빵을 듣고 빵며들었어요~
박지원
|
12:20
|
추천 0
|
조회 2
|
박지원 | 12:20 | 0 | 2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58
|
김송이 | 2026.06.12 | 0 | 158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356
|
김주휘 | 2026.06.05 | 0 | 356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09
|
정여진 | 2026.06.04 | 0 | 209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24
|
차승희 | 2026.06.03 | 0 | 224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31
|
양윤정 | 2026.06.02 | 0 | 231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06
|
황혜숙 | 2026.06.02 | 0 | 206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95
|
이현서 | 2026.05.31 | 0 | 395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86
|
이은자 | 2026.05.31 | 0 | 386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12
|
이은자 | 2026.05.31 | 0 | 4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