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멱살 잡고 갓생 살게 해주는 영어 수업이 있다?!
작성자
김민유
작성일
2026-04-04 22:43
조회
1449
우선 저는 총 2년 정도 수업 들은 수강생이고 3월에는 고급반+실전토크 들었습니다!
초반에는 초+중급 매일반 들은 적도 있고 한창 외국인들과 대화할 일이 많았던 시기에는 영어가 느는 게 진짜 스스로 느껴졌어요.
그런데 솔직히 최근에는 정체기가 왔다고 느꼈고 출장 등으로 생활 패턴도 불규칙해지면서 조금 해이해지기도 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수업시간에 가끔 영어가 늘다가 안 는다고 느껴지는 시기가 올 거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는데 저도 해당됐었던 것 같아요.
그럴 때 더욱 열심히 해야 정체기를 부술 수 있다는 말씀도 해주셨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3월이 저에게는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달이었습니다.
지민쌤 수업의 최강점은 온라인 수업의 단점을 거의 다 없앤 거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다들 인강이나 어플 같은 거 결제해놓고 조금 하다 만 적 있잖아요,,!
근데 지민쌤은 매달 라이브 수업을 통해 같이 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고 카톡으로 체크도 맨날 해주셔서 작심삼일 될 일은 없어요.
게다가 종종 새로운 이벤트들을 열어주시는데 3월에는 이벤트가 2개나 있었어요!! 저는 둘 다 참여했습니다 ㅎㅎㅎ
우선 첫 번째는 미라클 모닝을 넘어선 미라클 라이프 이벤트였는데, 매일 각자만의 루틴을 올리면서 서로 응원하는 톡방이었습니다.
다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저널링, 운동, 공부 등등 하시는데 엄청 동기 부여가 됐어요.
그리고 저도 인증 올리려고 귀찮아도 운동 가고 바빠도 시간 내서 공부하게 되더라구요!
두 번째는 인증 카페 이벤트! 수업 듣고 후기 올리면 쌤이 모든 글에 정성스러운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닿ㅎ
인증 카페 이벤트 혜택으로 전화 영어 무료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해외 코워커들이 많긴 한데 사실 다들 영어 원어민은 아니거든요.
오랜만에 원어민과 대화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제 스피킹 실력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3월에는 무료 특강도 2번이나 있었다는 점..
리액션 & 공손하게 말하기 특강은 스물톡이 주제였던 실전토크 수업이랑도 시너지가 좋았어요!
해외 코워커들 많은 저한테는 너무너무 필요한 수업이었습니당
거기에 총복습 스피킹 훈련 특강까지..!
정말 영어 공부뿐만 아니라 일상 자체를 더 열심히 살게 해주는 수업이에요
물론 영어 회화도 지민쌤 수업보다 이렇게 실제로 효과 볼 수 있는 수업은 없다고 자신합니다!!
초반에는 초+중급 매일반 들은 적도 있고 한창 외국인들과 대화할 일이 많았던 시기에는 영어가 느는 게 진짜 스스로 느껴졌어요.
그런데 솔직히 최근에는 정체기가 왔다고 느꼈고 출장 등으로 생활 패턴도 불규칙해지면서 조금 해이해지기도 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수업시간에 가끔 영어가 늘다가 안 는다고 느껴지는 시기가 올 거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는데 저도 해당됐었던 것 같아요.
그럴 때 더욱 열심히 해야 정체기를 부술 수 있다는 말씀도 해주셨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3월이 저에게는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달이었습니다.
지민쌤 수업의 최강점은 온라인 수업의 단점을 거의 다 없앤 거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다들 인강이나 어플 같은 거 결제해놓고 조금 하다 만 적 있잖아요,,!
근데 지민쌤은 매달 라이브 수업을 통해 같이 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고 카톡으로 체크도 맨날 해주셔서 작심삼일 될 일은 없어요.
게다가 종종 새로운 이벤트들을 열어주시는데 3월에는 이벤트가 2개나 있었어요!! 저는 둘 다 참여했습니다 ㅎㅎㅎ
우선 첫 번째는 미라클 모닝을 넘어선 미라클 라이프 이벤트였는데, 매일 각자만의 루틴을 올리면서 서로 응원하는 톡방이었습니다.
다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저널링, 운동, 공부 등등 하시는데 엄청 동기 부여가 됐어요.
그리고 저도 인증 올리려고 귀찮아도 운동 가고 바빠도 시간 내서 공부하게 되더라구요!
두 번째는 인증 카페 이벤트! 수업 듣고 후기 올리면 쌤이 모든 글에 정성스러운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닿ㅎ
인증 카페 이벤트 혜택으로 전화 영어 무료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해외 코워커들이 많긴 한데 사실 다들 영어 원어민은 아니거든요.
오랜만에 원어민과 대화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제 스피킹 실력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3월에는 무료 특강도 2번이나 있었다는 점..
리액션 & 공손하게 말하기 특강은 스물톡이 주제였던 실전토크 수업이랑도 시너지가 좋았어요!
해외 코워커들 많은 저한테는 너무너무 필요한 수업이었습니당
거기에 총복습 스피킹 훈련 특강까지..!
정말 영어 공부뿐만 아니라 일상 자체를 더 열심히 살게 해주는 수업이에요
물론 영어 회화도 지민쌤 수업보다 이렇게 실제로 효과 볼 수 있는 수업은 없다고 자신합니다!!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44
|
김송이 | 2026.06.12 | 0 | 144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339
|
김주휘 | 2026.06.05 | 0 | 339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05
|
정여진 | 2026.06.04 | 0 | 205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16
|
차승희 | 2026.06.03 | 0 | 216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21
|
양윤정 | 2026.06.02 | 0 | 221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199
|
황혜숙 | 2026.06.02 | 0 | 199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90
|
이현서 | 2026.05.31 | 0 | 390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69
|
이은자 | 2026.05.31 | 0 | 369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93
|
이은자 | 2026.05.31 | 0 | 393 |
| 2262 |
[초급] 늘 작심삼일이었던 영어 공부, 빵빵 듣고난후로는 달라요
진미리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61
|
진미리 | 2026.05.31 | 0 | 36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