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4개월 수강후기
작성자
김도겸
작성일
2026-05-04 11:16
조회
796
4월 빵빵강의도 매우 만족스럽게 수강했습니다. 수업 내용도 탄탄하고 교재도 좋아서 스피킹에 확실히 도움돼요!
그동안 주입식 교육과 각종 시험 대비 위주의 공부를 오래 해왔기 때문에 기본적인 문법 지식은 갖추고 있었지만, 실제 말하기로 연결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빵빵강의를 통해 스피킹 한계를 조금씩 극복하는 중이에요! 특히 5월 수업을 기다리면서 듣고 있는 예습 영상이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단순히 듣고 이해하는 것을 넘어서, 문장을 직접 따라 말하는 연습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로 입 밖으로 영어를 자연스럽게 내뱉는게 가능해요. 이런 반복적인 말하기 연습이 영어 스피킹 능력을 키우는 데 많은 도움이 돼요!!
그동안 머릿속에만 머물러 있던 문법 지식이 조금씩 실제 표현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뿌듯함을 느끼고 있어요. 특히 문장을 따라 말하는 과정에서 발음이나 문법을 함께 신경 쓰게 되어, 보다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점이 매우 좋았어요~~~
앞으로 진행될 5월 수업이 더욱 기대되며, 지금처럼 말하기 중심의 학습 방식이 계속 이어진다면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예습과 복습을 병행하면서 영어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나가고 싶습니다.
그동안 주입식 교육과 각종 시험 대비 위주의 공부를 오래 해왔기 때문에 기본적인 문법 지식은 갖추고 있었지만, 실제 말하기로 연결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빵빵강의를 통해 스피킹 한계를 조금씩 극복하는 중이에요! 특히 5월 수업을 기다리면서 듣고 있는 예습 영상이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단순히 듣고 이해하는 것을 넘어서, 문장을 직접 따라 말하는 연습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로 입 밖으로 영어를 자연스럽게 내뱉는게 가능해요. 이런 반복적인 말하기 연습이 영어 스피킹 능력을 키우는 데 많은 도움이 돼요!!
그동안 머릿속에만 머물러 있던 문법 지식이 조금씩 실제 표현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뿌듯함을 느끼고 있어요. 특히 문장을 따라 말하는 과정에서 발음이나 문법을 함께 신경 쓰게 되어, 보다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점이 매우 좋았어요~~~
앞으로 진행될 5월 수업이 더욱 기대되며, 지금처럼 말하기 중심의 학습 방식이 계속 이어진다면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예습과 복습을 병행하면서 영어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나가고 싶습니다.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2 |
New [초급] 빵빵을 듣고 빵며들었어요~
박지원
|
12:20
|
추천 0
|
조회 2
|
박지원 | 12:20 | 0 | 2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58
|
김송이 | 2026.06.12 | 0 | 158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356
|
김주휘 | 2026.06.05 | 0 | 356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09
|
정여진 | 2026.06.04 | 0 | 209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24
|
차승희 | 2026.06.03 | 0 | 224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31
|
양윤정 | 2026.06.02 | 0 | 231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06
|
황혜숙 | 2026.06.02 | 0 | 206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95
|
이현서 | 2026.05.31 | 0 | 395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86
|
이은자 | 2026.05.31 | 0 | 386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12
|
이은자 | 2026.05.31 | 0 | 4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