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늘 작심삼일이었던 영어 공부, 빵빵 듣고난후로는 달라요
작성자
진미리
작성일
2026-05-31 09:10
조회
368
벌써 상반기가 거의 다 지나가네요ㅎㅎ
사실 영어 공부 늘 해야지 생각만 하고 미루는 스타일이었는데, 여기는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잡혀있어서 흐름대로만 따라가도 자연스럽게 복습까지 되니까 부담이 덜했어요 !!
단순히 진도만 나가는 느낌이 아니라 이전에 배운 표현들도 계속 반복해서 익힐 수 있게 해주셔서 기억에도 더 오래 남는 것 같았어요~
특히 지민 선생님께서 그냥 수업만 진행하시는 게 아니라 자주 틀리는 표현이나 어색한 문장 같은 부분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혼자 공부할 때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
그 덕분에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실생활이나 실제로 자주 쓰는 표현 위주로 알려주셔서 “아 이건 바로 써먹겠다” 싶은 표현들도 많았고, 예전에는 영어로 말하려고 하면 머리에서 한 번 막혔는데 요즘은 짧게라도 바로 뱉어보려고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영어에 익숙해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더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무엇보다 꾸준히 하게 만들어주는 분위기가 진짜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혼자 했으면 분명 또 미뤘을텐데, 자연스럽게 루틴처럼 공부하게 되는 게 제일 만족스러워요 !!!!!
영어 공부 맨날 작심삼일 되는 분들이면 꼭꼭 추천합니다 🙂
사실 영어 공부 늘 해야지 생각만 하고 미루는 스타일이었는데, 여기는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잡혀있어서 흐름대로만 따라가도 자연스럽게 복습까지 되니까 부담이 덜했어요 !!
단순히 진도만 나가는 느낌이 아니라 이전에 배운 표현들도 계속 반복해서 익힐 수 있게 해주셔서 기억에도 더 오래 남는 것 같았어요~
특히 지민 선생님께서 그냥 수업만 진행하시는 게 아니라 자주 틀리는 표현이나 어색한 문장 같은 부분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혼자 공부할 때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
그 덕분에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실생활이나 실제로 자주 쓰는 표현 위주로 알려주셔서 “아 이건 바로 써먹겠다” 싶은 표현들도 많았고, 예전에는 영어로 말하려고 하면 머리에서 한 번 막혔는데 요즘은 짧게라도 바로 뱉어보려고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영어에 익숙해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더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무엇보다 꾸준히 하게 만들어주는 분위기가 진짜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혼자 했으면 분명 또 미뤘을텐데, 자연스럽게 루틴처럼 공부하게 되는 게 제일 만족스러워요 !!!!!
영어 공부 맨날 작심삼일 되는 분들이면 꼭꼭 추천합니다 🙂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51
|
김송이 | 2026.06.12 | 0 | 151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352
|
김주휘 | 2026.06.05 | 0 | 352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08
|
정여진 | 2026.06.04 | 0 | 208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19
|
차승희 | 2026.06.03 | 0 | 219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26
|
양윤정 | 2026.06.02 | 0 | 226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04
|
황혜숙 | 2026.06.02 | 0 | 204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91
|
이현서 | 2026.05.31 | 0 | 391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83
|
이은자 | 2026.05.31 | 0 | 383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05
|
이은자 | 2026.05.31 | 0 | 405 |
| 2262 |
[초급] 늘 작심삼일이었던 영어 공부, 빵빵 듣고난후로는 달라요
진미리
|
2026.05.31
|
추천 0
|
조회 368
|
진미리 | 2026.05.31 | 0 | 36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