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차 빵빵 후기
작성자
천희주
작성일
2023-10-05 01:00
조회
8081
미국 오기전까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까지 자격증용 영어만 공부하긴 했지만 제 스스로 영어를 못한다는 생각은 전혀 해본 적이 없었는데
근데..!!! 미국 오니까 정말 외국인들 말하는 속도, 사투리 다 섞이다보니까 정말 멘붕도 오고... 하나도 안 들리더라고요ㅠㅠ😱😰
마침 인스타 광고로 빵빵을 접하고 반신반의 하면서 들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첫달은 매일반 듣다가 이번달엔 초급반만 신청했는 데
격일로 수업을 들으니까 확실히 에습 복습 할 시간도 많아지고 여유가 생기니까
수업 든는 것도 재밌어지더라구요!아직 막 외국인들과 편하게 대화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제가 하고 싶은 말은 하는 정도가 됐어요
아직 5살 아이 수준의 영어 실력이지만 꾸준히 빵빵하다보면 더 나아질 저의 영어가 기대됩니다!😁
It's been 2 months since I started studying English with 빵빵.
I don't regret studying English with 빵빵.
I'm looking forward to speak English better than now.
근데..!!! 미국 오니까 정말 외국인들 말하는 속도, 사투리 다 섞이다보니까 정말 멘붕도 오고... 하나도 안 들리더라고요ㅠㅠ😱😰
마침 인스타 광고로 빵빵을 접하고 반신반의 하면서 들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첫달은 매일반 듣다가 이번달엔 초급반만 신청했는 데
격일로 수업을 들으니까 확실히 에습 복습 할 시간도 많아지고 여유가 생기니까
수업 든는 것도 재밌어지더라구요!아직 막 외국인들과 편하게 대화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제가 하고 싶은 말은 하는 정도가 됐어요
아직 5살 아이 수준의 영어 실력이지만 꾸준히 빵빵하다보면 더 나아질 저의 영어가 기대됩니다!😁
It's been 2 months since I started studying English with 빵빵.
I don't regret studying English with 빵빵.
I'm looking forward to speak English better than now.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2,27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2272 |
[초급] 빵빵을 듣고 빵며들었어요~
박지원
|
2026.06.25
|
추천 0
|
조회 17
|
박지원 | 2026.06.25 | 0 | 17 |
| 2271 |
[중급][원어민 전화영어] 빵빵 3년차 + 전화영어 2개월차 .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곳!
김송이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63
|
김송이 | 2026.06.12 | 0 | 163 |
| 2270 |
[초급] 빵빵전화영어 5개월! 큰 변화가 생겼어요!!
김주휘
|
2026.06.05
|
추천 0
|
조회 393
|
김주휘 | 2026.06.05 | 0 | 393 |
| 2269 |
[중급]흩어져 있던 영어가 하나로 연결되는 5월 강의와 복습 특강
정여진
|
2026.06.04
|
추천 0
|
조회 221
|
정여진 | 2026.06.04 | 0 | 221 |
| 2268 |
[중급] 이제 영어로 말하는게 부담이 없어졌어요!
차승희
|
2026.06.03
|
추천 0
|
조회 234
|
차승희 | 2026.06.03 | 0 | 234 |
| 2267 |
[초급]돌고 돌아 다시 돌아오게 된 빵빵 지민쌤 강의
양윤정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40
|
양윤정 | 2026.06.02 | 0 | 240 |
| 2266 |
[초급] 영어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황혜숙
|
2026.06.02
|
추천 0
|
조회 212
|
황혜숙 | 2026.06.02 | 0 | 212 |
| 2265 |
[중급] 빵빵잉글리시 4개월차 후기!
이현서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30
|
이현서 | 2026.05.31 | 0 | 430 |
| 2264 |
[원어민 전화영어후기] '원어민 전화영어'는 A MUST~!!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19
|
이은자 | 2026.05.31 | 0 | 419 |
| 2263 |
[중급] 나의 소중한 루틴 중 하나는 빵빵 영어공부!!
이은자
|
2026.05.31
|
추천 0
|
조회 449
|
이은자 | 2026.05.31 | 0 | 449 |


